![]() |
사진 왼쪽부터 김재동 대구이주민선교센터 선교사, 임형욱 교촌에프앤비<주> 대외협력실 상무, 고경수 대구이주민선교센터 목사, 지정식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사무처장 |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주>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 참가를 계기로 대구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18일 교촌에 따르면 지난 9월 22일 대구시 달성군 현풍읍에 위치한 대구이주민선교센터에서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지사, 대구이주민선교센터, 대한사회복지회 관계자들과 '대구지역 이웃을 위한 치킨 나눔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 1천만 원은 8월 개최된 '2023 대구 치맥 페스티벌' 개막식에서 전달됐다. 협력 기관 및 단체에 교촌치킨 제품으로 지원됐다.
교촌 측은 앞으로도 치맥 페스티벌 등 축제와 연계해 다양한 기부 및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동반 성장에 기여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주> 관계자는 "'대구 치맥 페스티벌'이 올해로 11회차를 맞이하며 대구를 넘어 전국적인 축제로 자리매김 중이지만, 여러 사정으로 축제를 즐기지 못하는 이웃들도 많다. '사랑의 기부'는 그런 이웃들을 비롯해 지역민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함께 나눴으면 하는 바람에서 기획된 것"이라고 밝혔다.
이남영기자 lny0104@yeongnam.com

이남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