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정희용 당선자 |
"대한민국의 도약을 위한 윤석열 정부의 국정 운영을 뒷받침하고 야당의 무분별한 발목잡기에는 단호히 맞서, 대화와 타협의 생산적인 국회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정희용 고령군·성주군·칠곡군 선거구 당선인은 "국민의힘이 항상 국민의 곁에서 국민의 고충을 해결하는 데 앞장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라며 "불체포특권 포기, 금고형 이상 확정 시 세비 반납 등 정치개혁을 통해 신뢰받는 정치가 되도록 혼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또 "농기계 IT와 그린바이오 산업 육성,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제품화·수출화 지원 확대를 통해 고령·성주·칠곡의 미래 신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며 "달빛내륙철도 고령역 및 남부내륙철도 성주역의 차질 없는 추진과 대구·경북 신공항 광역급행철도에 칠곡군 정거장 설치를 반영토록 해 지역의 새로운 철도 시대를 열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정 당선인은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놀이시설 확충과 어르신의 복진 증진을 위해 파크골프장 조성 및 경로당 시설도 개선하겠다"며 "늘 그래왔던 것처럼 주민 한 분 한 분과 함께하고 초심을 잃지 않고 겸손하고 성실한 의정활동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석현철기자 shc@yeongnam.com
![기자 이미지](https://www.yeongnam.com/mnt/gija/gija_19.jpg)
석현철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