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0728001838058

영남일보TV

[트렌드트립N] 스트레이 키즈 '칙칙붐' MV, 유튜브 전 세계 1위 …- 임영웅 상암벌 콘서트 실황 영화 내달 28일 CGV 개봉

2024-07-28 18:40


-스트레이 키즈 '칙칙붐' MV, 유튜브 전 세계 1위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칙칙붐’ 뮤직비디오가 지난 19일 발매 이후 유튜브 50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입니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앨범 'ATE'(에이트)의 타이틀곡 '칙칙붐 (Chk Chk Boom)' 뮤직비디오가 지난 19일 발매 당일부터 6일 연속으로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했고 25일 유튜브 조회수 5000만 회를 달성하며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칙칙붐’ 뮤직비디오는 세계 음악 시장 곳곳을 누비는 스트레이 키즈의 존재감을 화려한 영상미로 풀었냈는데요. 또 미국 뉴욕을 배경을 펼치는 파워풀 퍼포먼스,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와 휴 잭맨(Hugh Jackman)의 등장으로 보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8월 2일(현지시간) 미국 시카고 'Lollapalooza Chicago'(롤라팔루자 시카고)에 헤드라이너로 출격합니다.

- 올 여름 MZ는 ‘아아’ 대신 ‘아샷추’, ‘아망추’ 즐긴다

‘아샷추’ , ‘아망추’를 아시나요. ‘아샷추’는 아이스티에 에프레소 샷을 추가한 것이고요. ‘아망추’는 아이스티에 얼음대신 냉동마고를 추가한 음료인데요. ‘아샷추’와 ‘아망추’가 요즘 MZ세대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큼 인기라고 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지난달 28일 출시한 '아샷추'는 이달 8일까지 7만 잔 판매됐고. 당을 낮춘 '제로슈거 아샷추' 판매량도 6만5000잔으로 집계됐습니다.

아샷추가 어떻게 시작됐는지는 잘 알려지진 않았는데요. SNS와 입소문을 통해 '커피 대신 마시기 괜찮다'는 얘기가 오가면서 점차 확산됐습니다. 2018년을 전후로 인터넷을 통해 알려지면서 커피 프랜차이즈 중에선 빽다방이 2022년 처음 정식제품으로 출시했습니다.

최근 이디야와 투썸플레이스, 컴포즈커피, 뚜레쥬르와 공차에서도 아샷추 메뉴를 선보이며 ‘아샷추’의 인기를 실갈케 했는데요. 지난달 아샷추 2종을 출시한 투썸플레이스는 2주 만에 판매량 30만잔을 돌파하기도했습니다.

‘아망추’는 지난 5월, 한 엑스(구 트위터) 이용자가 아이스티에 냉동 망고를 넣으면 좋다는 게시글을 올리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현재 해당 게시글은 조회수 460만 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SNS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에 힘입어 이디야는 지난달 '아망추'를 신메뉴로 출시했는데요, 첫날에만 1만5천 잔이 팔렸다고 합니다.

무더운 여름날 여러분들도 ‘아망추’ ,‘아샷추’ 한잔 시원하게 드셔보시는건어떠신가요? 저도 빨리 촬영 끝내고 아샷추 마시러 가야겠어요.

- 임영웅 상암벌 콘서트 실황 영화 내달 28일 CGV 개봉

가수 임영웅의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단독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가 8월 개봉합니다.

CGV는 다음 달 28일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단독 개봉한다고 25일 밝혔는데요. 이와 함께 임영웅 공식 sns에는 영화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 되기도 했습니다.

영화 '임영웅 |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은 지난 5월 약 10만 명의 영웅시대와 함께 서울월드컵경기장을 하늘빛으로 가득 채운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다룬 영화로, 감동 가득한 공연 실황과 함께 비하인드가 공개됩니다.

영화는 콘서트 현장의 열기뿐 아니라 임영웅과 스태프가 1년 넘게 행사를 준비한 과정과 인터뷰도 담았는데요. 경기장 잔디 보호를 위해 특별히 도입한 무대 설치 등 이색적인 면도 조명했습니다.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 개봉은 약 1년 반 만인데요. 지난해 3월 개봉한 콘서트 실황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25만명의 관객을 모으며 흥행했습니다.

기자 이미지

김용국 기자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상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