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베원, 미니 4집 '시네마 천국' 트레일러 공개
아이돌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컴백을 앞두고 영화 같은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1일 제로베이스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4집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E)'의 트레일러가 게재 됐는데요.
트레일러는 멤버 석매튜가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라고 적힌 필름롤을 영사기에 거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영상 속 영상이 재생되는 '액자식 구성'과 함께 사랑이 깊어질수록 이로 인해 변해가는 아홉 멤버의 모습이 차례로 보여지는데요. 영상은 사랑으로 인해 감수해야 하는 고통에도 멈출 수 없는 양가적 감정을 실감 나게 표현했습니다.
특히 석매튜는 직접 쓴 대본으로 내레이션을 소화하며, 멤버들의 감정을 더욱 생생하게 전달했는데요. 영상 말미에는 객석에서 영화관 스크린을 바라보는 멤버들 위로 '배 드 필름(BAD FILM)'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엔딩 크레딧 올라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편, 3개월 만에 컴백하는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시네마 천국'을 발매합니다.
- 티모시 샬라메, '밥 딜런'으로 완벽 변신… 영화 '컴플리트 언노운' 예고편 공개
할리우드에서 가장 핫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포크의 전설 밥 딜런을 연기해 화제가 된 영화죠. 영화 ‘컴플리트 언노운’의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예고편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밥 딜런의 대표곡 '하드 레인스 어 고나 폴'을(A Hard Rain's A-Gonna Fall)을 부르며, 젊은 밥딜런의 모습을 연기했습니다.
샬라메가 밥 딜런을 맡는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많은 주목을 받았지만 미소년 이미지가 강한 그가 “밥 딜런을 잘 연기 할수 있을까?” 라는 많은 우려들이 있기도 했는데요.
예고편 공개 후 전 세계의 저명한 밥 딜런 전문가들로부터 샬라메의 노력과 목소리에 감탄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컴플리트 언노운'은 1965년 미국 뉴욕에서 음악 활동을 시작한 밥 딜런의 초기 시절을 그린 영화입니다. 포크록의 전설이자 노벨문학상을 받은 밥 딜런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올해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국내 개봉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 “올해 추석은 영탁이 책임진다”… ‘영탁 전’ TV조선 추석 특집 편성
올해 추석 안방은 가수 영탁이 책임집니다.
TV조선은 추석 연휴인 9월 16일 오후 10시에 추석 특집쇼로 영탁의 단독쇼 ‘영탁전’을 편성한다고 밝혔는데요.
'영탁전'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에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쇼를 선보이자는 취지로 시작됐습니다.
이번 '영탁전'은 공연실황 중계가 아닌, 오직 시청자들을 위해 준비된 특별쇼로 오프라인 공연 참여가 어려운 시청자들도 안방에서 고퀄리티의 흥을 즐길 수 있게 하고 싶다는 영탁의 의지를 담아 제작됐습니다.
이번 특집쇼에서는 유튜브 조회수 5000만 회를 넘긴 '미스터트롯1' 역대급 무대 '막걸리 한잔'부터 최근 쇼츠를 뜨겁게 달군 '폼미쳤다'까지, 영탁의 명품 무대들이 펼쳐지며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영탁은 “추석특집 ‘영탁쇼’가 안방에서 보시는 국민 여러분에게 응원과 힐링을 전할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단독쇼에 대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또한 9월 발매 예정인 영탁의 신곡 무대 또한 ‘영탁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됩니다.
김용국 기자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