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여기로 오이소~
![]() |
수려한 경북 영주호의 풍경과 주변 자연경관을 만끽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복합 체험시설인 '영주 어드벤처 캐슬'<사진>이 최근 개장했다.
높이 18m에 달하는 고공에서 즐기는 익스트림 레포츠 시설인 '영주 어드벤처 캐슬'은 총 103개의 다양한 어드벤처 코스를 갖추고 있다.
영주시는 개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다음 달 31일까지 어드벤처 캐슬을 입장료 절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일반 성인은 기존 2만 원에서 1만 원으로 할인되며, 영주시민은 추가 할인이 적용돼 5천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SNS 홍보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영주시 SNS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어드벤처 캐슬 관련 소식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긴 후 네이버폼(https://naver.me/xY4N4lQD)을 통해 참여 내역을 제출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커피 쿠폰 또는 편의점 5천 원 상품권이 제공(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11월 8일에 발표한다.
시는 기존 소백산과 부석사, 소수서원 등 자연과 역사문화 자원에 역동적인 레포츠 체험이 가능한 어드벤처 캐슬이 추가돼 영주관광 인프라가 한층 풍족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손병현기자 why@yeongnam.com

손병현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