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1211010001962

영남일보TV

에스파 윈터·엔하이픈 정원, 열애설…양 소속사 "사실무근, 강경대응"

2024-12-11 13:58
에스파 윈터·엔하이픈 정원, 열애설…양 소속사 사실무근, 강경대응
에스파 윈터(왼), 엔하이픈 정원(오). 인스타그램 캡쳐.

걸그룹 '에스파' 윈터(23·김민정)와 보이그룹 '엔하이픈' 정원(20·양정원)이 온라인 상에 유포된 사진을 통해 열애설에 휩싸였다.

11일 엑스(X·옛 트위터)에는 윈터와 정원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데이트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이날 말고도 다른 날 올릴 거 많은데 참을게", "앞으로 연말이라 같은 스케줄 많을텐데 좋겠다"며 윈터와 정원이 서울 청담동의 한 바에서 만남을 가졌다고 주장하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여러 장 업로드 했다. 현재 해당 게시물은 삭제된 상태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 속 윈터로 추정되는 여성의 옷차림을 보고 "윈터가 챌린지에서 착용한 옷과 유사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날 열애설과 관련해 윈터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사실 무근"이라며 "사진 유포자는 금전을 목적으로 한 매체에 연락, 당사와 직접 소통을 시도하려 했으나 해당 매체가 금전 목적 제보는 연결해줄 수 없다고 거절하자, 악의적으로 유포한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법적 조치 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원의 소속사인 빌리프랩도 해당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며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고 악성 루머를 생성 및 확산하는 행위에 대해 강경대응 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윈터는 2020년 에스파로 데뷔했다. 에스파는 올해 '슈퍼노바' '아마겟돈' '위플래시' 등의 곡들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명실상부 톱 걸그룹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또 정원은 2020년 엠넷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랜드'를 통해 결성된 엔하이픈으로 데뷔했다.

장윤아기자 baneulha@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장윤아 기자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