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50416023389962

영남일보TV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리는 대구 유통업계

2025-04-16
5월 ‘황금연휴’ 특수 노리는 대구 유통업계

2주 뒤 다가오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대구지역 유통가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게티이미지뱅크>

2주 앞으로 다가온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대구지역 유통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다. 가정의 달인데다 주말 포함 4일간의 연휴인 만큼 다양한 할인 행사는 물론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행사도 마련된다.

대구 신세계백화점은 연휴기간인 다음 달 3~6일 9층 행사장에서 특별한 피아노 연주 공연을 펼친다. 매일 오후 2시와 4시 하루 2회 공연되며 재즈, 클래식, 탱고 등 매일 다른 테마로 구성된다. 연휴의 시작을 알리는 같은 달 3~4일에는 감미로운 재즈 트리오 공연이 펼쳐진다. 어린이 날인 5일에는 독창적인 타악기 연주팀 '퍼커션즈랩'이 마림바 연주를 통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연휴의 마지막 날인 6일에는 아르헨티나의 탱고 공연이 무대를 장식한다.

더 현대 대구(현대백화점 대구점)는 9층 야외 게이츠 가든에 무대를 설치해 다음 달 3일과 5일 '버블매직쇼'를 펼친다. 오는 22일부터 5월 7일까지는 대구 연고 프로야구팀인 삼성라이온즈와 에버랜드 '바오패밀리'가 컬래버한 '[WE ARE THE LIONS] in daegu' 팝업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백백화점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아이들의 공연 명소인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에서 가족뮤지컬 '우리 아빠가 최고야'가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공연된다. 같은 달 1일부터 11일까지는 '키즈&패밀리 위크'로 지정해 가족단위 프라자점 방문 고객들을 위해 식당가 및 델리 코너에서 어린이 메뉴를 최대 20% 할인한다. 연휴 기간 화장품과 유아동복 구매 시 금액대별로 최대 10% 사은행사도 함께 마련한다. 특히 대백프라자 10층 M골프(실내형 미니파크골프장)에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패밀리 파크골프 챌린지'를 내달 초까지 진행한다. 3인 이상 가족을 대상으로 가장 스코어가 좋은 가족에게 상품권, 파크골프채 등을 시상한다.

대구지역 롯데백화점(대구점·상인점)도 연휴 전후 '사랑이 머무는 곳 (Moments with Family)'을 테마로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대구점 지하 2층 특설 행사장에서는 다음 달 2~8일 '스파오(SPAO) 이월상품 특집전'을 마련, 여름패션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8층 행사장에서는 다음 달 1~15일 안마의자, 건강 침대 등 건강 가전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는 '효 건강 가전 상품전'을 선보인다. 10층 문화센터에서는 3일 '보석 십자수 카네이션 키링 만들기', '권혁민 마술사의 와글와글 매직쇼'가 펼쳐진다. 4일에는 '카네이션 미니 바스켓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 지하1층 특설 행사장에서는 2~8일 리(Lee), 커버낫 등 영캐주얼 인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비케이브 그룹전'과 함께 가족단위 체험행사가 준비된다.

대구그랜드면세점도 연휴 프로모션에 나섰다. 그랜드면세점은 '코리아 듀티프리 페스타 2025'에 참여해 이달 27일부터 6월 28일까지 대구공항을 오가는 해외여행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기간 그랜드면세점 대구공항 출국장점에선 화장품과 향수를 최대 30%, 패션잡화 최대 50% 할인한다. 출입국장점에선 담배 2보루 이상 구매 시 5~10%, 주류도 최대 15% 할인한다.


기자 이미지

이남영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제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