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더위의 끝자락인 말복이 다가왔지만 여전히 뜨거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맛있는 음식으로 떨어진 입맛과 체력을 보충해야 하는 시기다. 이에 식품업계는 맛에 한 번, 푸짐함에 두 번 빠지는 제품들을 내놓으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든든하게 보양 음식 먹고 여름을 보다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게 해줄 제품들을 소개한다.
■ 도미노피자, 복날 맞이 치즈가 2배 올라간 ‘치즈폭포피자’ 한정 출시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복날 맞이 ‘치즈폭포 피자’ 프로모션을 11일과 12일 이틀 간 진행한다.
복날 프로모션 기간에 선보인 '치즈폭포 피자'는 기존 도미노 치즈피자 보다 모차렐라 치즈가 2배 올려진 제품으로 지난 초복과 중복에 이어 오늘 말복(8월 11일, 12일) 단 이틀간 마지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가격은 기존 치즈 피자와 동일한 21,900원이다. (단,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 한정 판매)
또한, 치즈폭포 피자 주문 시 치킨 사이드디시 4종 (슈퍼곡물치킨, 치킨퐁듀 그라탕, 포테이토 순살치킨, 갈릭&허브윙스)을 반값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BBQ, 진한 육수 낸 삼계탕 할인 행사 진행
BBQ는 말복인 11일까지 정가 1만5000원인 삼계탕 메뉴를 1만3000원에 할인 판매하며, 삼계탕 VAP 제품의 포장 및 배달 판매도 개시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매장은 서울대글로벌공학관점(서울시 관악구), 종로관철점(서울시 종로구), 패밀리타운점(서울시 송파구), 광주치평본점(광주광역시 서구), 광주봉선점(광주광역시 남구), 오창본점(청주시 청원구) 등 6개 지점이다.
삼계탕 VAP 제품의 포장 및 배달 판매는 전국 BBQ 17개 직영점에서 진행한다. 삼계탕 VAP 제품은 1인분 9000원, 2인분 1만 5000원, 3인분2만 3000원, 4인분 3만원에 각각 판매할 예정이다.
■ 본죽&비빔밥 카페, 최대 30%할인 진행하는 ‘월간십일절 본죽’ 프로모션 실시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말복을 맞아11번가와 함께 '월간십일절 본죽'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11일부터 '치즈불닭죽' 등을 최대 30% 할인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메뉴는 '치즈불닭죽', '신(辛)불닭죽', '삼계죽', '삼계전복죽' 총 4종으로, 치즈불닭죽은30%, 치즈불닭죽 외 3종은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메뉴권은 2만4000장으로 한정 판매되며 전국 1200여 개의 본죽 매장과 300여 개의 본죽&비빔밥 카페 매장에서 내달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체력을 보충하기 위해 복날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있고 푸짐한 보양식 드시고 남은 여름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터넷뉴스부

인터넷뉴스부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