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감동 전하는 혁신 공기업 약속
![]() |
대구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임직원들이 최근 여성문화복지센터 국화홀에서 '2023 New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진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달성군시설관리공단 제공> |
대구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정화)은 최근 여성문화복지센터 국화홀에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New 미션·비전 선포식'을 가졌다.
이번 선포식은 윤석열 정부의 정책 기조와 민선 8기 군정 방향, 제4대 김정화 이사장의 경영 방침을 반영해 공단이 한 단계 더 도약 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공단 직원들은 선포식에서 군민에게 더욱 신뢰받고 사랑받는 최고의 공기업이 될 것을 약속했다.
새로운 미션은 '고객편익과 복리증진으로 군민이 빛나는 달성 실현', 비전은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혁신 공기업', 슬로건은 '감동서비스로 달성을 아름답게! 군민을 빛나게!'로 정해졌다.
선포식에서는 전 직원을 대표해 신입 직원이 New 미션·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선언문을 낭독했다.
이어 전 직원이 다함께 New 미션·비전을 제창함으로 새로운 도약의 전기를 가슴에 새겼다.
김정화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새로운 미션·비전 선포를 통해 공단이 새롭게 도약하는 계기가 마련 됐다"며 "앞으로 공단은 고객 감동, 고객 행복 서비스를 실천해 군민이 빛나는 달성 실현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강승규기자 kang@yeongnam.com

강승규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