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0911010001240

영남일보TV

포스코퓨처엠, 배터리소재 분야 신입 경력 대규모 채용 나서

2023-09-11 16:19

연구개발, 생산기술, 안전·환경·소방, IT, 재무, 법무, 사업개발 등 전 분야 인재 채용


포스코퓨처엠, 배터리소재 분야 신입 경력 대규모 채용 나서
포스코퓨처엠의 하반기 공채 포스터. 포스코퓨처엠은 남다른 잠재력과 확장성을 통해 창의적 솔루션을 제시하는 뉴프론티어 통섭인재 채용을 처음 시행하고, 기업시민 경영이념에 따라 ESG 인재는 지원 시 우대한다.<포스코퓨처엠 제공>

포스코퓨처엠이 배터리소재 분야 글로벌 성장을 주도할 인재를 대규모로 채용한다.

포스코퓨처엠은 배터리소재 분야 신입·경력 대규모 채용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신입직원 모집 분야는 △생산기술 △설비기술 △연구개발(R&D) △안전·환경·소방 △ 기획지원 등이다.

포스코퓨처엠은 이번 전형에서 '뉴 프론티어' 통섭인재 전형을 새로 시행한다. 통섭인재란 전공 외 외국어, IT, 미디어 활용 및 콘텐츠 제작 등의 능력을 보유해 창의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인재를 의미한다.

해당 전형에는 전공과 관련 없이 지원 가능하다. 포스코퓨처엠은 채용 시 직원의 역량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직무에 배치할 예정이다. 경력직은 △전략 △법무 △투자·재무 △마케팅 △품질 △환경·보건 △보안 △R&D △행정 등 전 부문에 걸쳐 채용을 진행 중이다.

포스코퓨처엠은 기업시민 경영이념 실천 차원에서 생산기술직(현장근무) 채용 전형 시 친환경, 안전·보건, 윤리 등 분야에서 경험과 실적을 보유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인재에게 가산점을 부여하고 장애, 다문화, 저소득층 대상 우대 정책도 시행한다.

입사 지원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입은 오는 19일(생산기술직·현장근무는 15일), 경력은 25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미국과 캐나다 현지 체류 인재를 대상으로는 수시 채용을 진행한다.


마창성기자 mcs12@yeongnam.com

기자 이미지

마창성 기자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북지역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