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스토리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0918010002211

영남일보TV

대구신세계·삼송빵집·폭스바겐 딜러사 손잡은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 사전입주 행사

2023-09-18 20:55
조감도1
오는 10월 입주 예정인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조감도. <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이 오는 22~24일까지 진행하는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사전입주점검 행사에 대구신세계백화점, 삼송빵집 등 지역 대표 업체 및 소상공인과 함께 나서 눈길을 끈다.

다음달 입주 예정인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은 대구시 서구 평리동 평리재정비촉진지구 내 7구역에 지하 2층·지상 16~28층 15개동으로 건립되는 총 1천594세대 대단지다. 내년 하반기에 평리재정비촉진지구 내 5구역의 '서대구역센텀 화성파크드림'까지 입주가 마무리되면, 이 일대는 약 3천세대의 매머드급 화성파크드림 단지가 조성된다.

이번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입주가 초대형 단지의 원활한 조성과 인근 상권 개발에 첫 단추가 되는 만큼 화성산업은 특별히 공을 들이고 있다.

사전입주점검 행사는 지역 대표 업체와 공동 마케팅을 한다. 입주 고객에게 화성산업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며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신세계백화점과 66년의 역사를 가진 삼송빵집이 참여한다.
대구신세계백화점은 서대구역화성파크드림 입주고객만을 위한 별도의 바우처(총 6종)를 준비했다. 대구신세계백화점 멤버스바 커피이용 쿠폰을 비롯해, 삼성·LG전자 가전 구매시 상품권 증정 및 추가 할인 쿠폰, 주방·침구·소형가전 등 새집에 필요한 상품 구매시 상품권 증정, 할인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 당일 고객에게 제공한다.

당일 행사장 방문 고객에겐 지역을 대표하는 삼송빵집을 초청, 대표 메뉴인 통옥수수빵과 커피 음료 등도 제공한다.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인 '지앤비오토모빌'이 투아렉, 티구안, 골프 등 신차 전시와 함께 시승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새 집 방문 가족고객 대상으로 석주사진관(중구 봉산동)에서 즉석 촬영을 하고 인화 사진을 증정한다. 캘리그래피 업체 '사공혜지'는 가족의 가훈을 캘리그래피로 구성해 전달하는 행사를 연다.

김도환 화성산업 마케팅팀 과장은 "기존 방식에서 탈피, 새 집 입주를 둔 고객에게 새로운 체험과 혜택은 물론 화성파크드림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준비했다"면서 "이에 지역 대표 이종 업종 간에 협업을 통해 상생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 향후에도 업종 영역에 제한하지 않고 서로 협력하고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된다면 화성산업은 지역의 기업과 다양한 방식으로 협업 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박주희기자 jh@yeongnam.com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yeongnam/public_html/mobile/view.php on line 408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남일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