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1124010003452

영남일보TV

블랙프라이데이 개막…국내 유통업계도 다양한 행사

2023-11-24 17:04
블랙프라이데이 개막…국내 유통업계도 다양한 행사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22일 인천시 중구 인천공항본부세관 특송물류센터에 직구물품들이 쌓여있다. <연합뉴스 제공>

24일 미국의 연중 최대 쇼핑 축제인 블랙프라이데이가 성큼 다가왔다. 국내 이커머스와 패션, 식품 업체도 이 날에 맞춰 다양한 할인 행사에 나섰다.

위메프는 24일 단 하루 동안 '블랙프라이스데이' 행사를 열고 역대급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위메프는 이날 '슈퍼블랙프라이스' 코너를 통해 초특가 할인 상품 8개를 공개한다. 또, 매시간 '블프타임특가'로 의류와 잡화, 화장품 등 특가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티몬도 오는 26일까지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디지털과 가전, 뷰티 등 인기 직접구매 아이템 100여종을 특가 판매한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당일을 맞아 구글 크롬캐스트 4K, 일리커피 100캡슐, 구찌·끌로에 등 46종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연중 최대 혜택가로 선보인다.

쿠팡은 이날 '가전·디지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어 와우 회원들에게 최대 75% 할인 혜택을 준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오리지널' 행사를 통해 수백 만개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커머스 업계뿐만 아니라 많은 오프라인 유통 매장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참여한다.

ABC마트는 12월 14일까지 '블랙 ABC데이' 행사를 연다.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푸마 등 150여 개 인기 브랜드 신발과 의류 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랜드 후아유는 내달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이랜드몰, 무신사 및 후아유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티브 풀오버, 시그니처 패치집업과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할인할 예정이다.
이남영기자 lny0104@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이남영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제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