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1205001120124

영남일보TV

최민환·율희, 결혼 5년만에 이혼…세자녀는 아빠가 양육

2023-12-05 11:25
fnc엔터테인먼트제공.jpg
fnc엔터테인먼트
밴드 'FT아일랜드' 최민환(31)과 그룹 '라붐' 출신 율희(26)가 결혼 5년 만에 이혼한다.

최민환은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저희 부부는 오랜 논의 끝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어린 나이에 가족을 만들겠다는 저희의 결정에 대해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신 여러분에게 송구스러운 마음"이라며 "가족과 팀 멤버들 그리고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하고 정말 미안하다. 또한 아이들에게 마음의 상처가 남지 않도록 아빠로서 역할을 하는데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다시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했다.

율희 역시 "많은시간 노력하고 대화 한 끝에 저희 부부가 서로 각자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했다. 부부의 길은 여기서 끝이났지만 아이들의 엄마,아빠로서는 끝이 아니기에 저희 두사람 모두 최선을 다해 아이들을 보살피고 소통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현재 아이들은 많은시간 고민한 끝에 현실적인 문제들과, 최대한 심리적인 불안함이 크지않도록 지금까지 생활하던 공간에서 지내는 게 맞다는 판단을 하여 아이아빠가 양육하고 있으며, 저 역시 그만큼 엄마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 아이들과 자주 만남을 가지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말해 세 아이의 양육은 최민환이 맡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어 "여러분들께서 응원해주신만큼 이 소식이 갑작스럽고 당황스러우실 것 같아 많은 걱정을 했다, 하지만 많은 대화끝에 서로의 행복을 위해 내린 결코 쉽지많은 않았던 선택이니,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 2018년 득남하고 같은 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2020년 쌍둥이 딸까지 낳으며 세 자녀를 뒀다.

두사람은 가족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 2에 동반 출연해 살림과 육아 등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서용덕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