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1207010000946

영남일보TV

새마을금고 경북본부, 고령문화원에 후원물품 500만원 전달

2023-12-07 13:45
새마을금고 경북본부, 고령문화원에 후원물품 500만원 전달
새마을금고중앙회 경북지역본부와 새마을금고 김천시·고령·성주·칠곡군 협의회는 지난 1일 고령문화원에 5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장일희 새마을금고 김천시·고령·성주·칠곡군 협의회장(북삼새마을금고 이사장), 신태운 고령문화원장, 이상재 새마을금고중앙회 경북지역본부장, 김영화 고령새마을금고 이사장

새마을금고중앙회 경북지역본부와 새마을금고 김천시·고령·성주·칠곡군 협의회는 지난 1일 고령문화원에 5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새마을금고중앙회 경북지역본부와 고령새마을금고는 새마을금고 60주년 및 제3회 '지역상생의 날'을 맞아 고령문화원이 주최하는 '문화단체 종합발표회' 등 각종 문화행사에 활용될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행사에 참여하는 문화단체 회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물품 전달식에는 신태운 고령문화원장, 이상재 새마을금고중앙회 경북지역본부장, 장일희 새마을금고 김천시·고령·성주·칠곡군 협의회장(북삼새마을금고 이사장), 김영화 고령새마을금고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고령새마을금고와 고령문화원은 그동안 고령군 주민들의 문화복지 및 생활기반 개선에 앞장서 왔다. 앞으로도 견고한 협력관계를 토대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상재 새마을금고중앙회 경북지역본부장은 "지역기반 생활문화 활성화를 통해 지역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넓혀가고 있는 고령문화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새마을금고도 60년간 지역사회에 뿌리를 내리며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지자체 등 유관기관과 긴밀하게 협력해 지역 문화예술 인프라 구축 및 활동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최수경기자 justone@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최수경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동정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