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김장 김치 560㎏ 담궈
지역소외계층 한 가구당 6㎏씩 전달
현대에스라이프그룹 그룹 봉사단들이 대구지역 소외계층에게 나눠줄 김장을 담그고 있다. <현대에스라이프그룹 제공> |
이진수 현대에스라이프그룹 부회장(왼쪽서 아홉번째)이 그룹 봉사단원들과 '2024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에스라이프그룹 제공> |
현대에스라이프그룹 봉사단은 지난 20일 대구 동구 민간사회안전망위원회와 '2024년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엔 이진수 그룹 부회장과 계열사 대표 등 2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직접 김치를 담그고 포장까지 했다.
봉사활동을 통해 준비된 김장 김치(560㎏)는 지역 홀몸 어르신 , 장애인 등 소외계층(가구당 6㎏)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진수 부회장은 지난 2021년 그룹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기 위해 봉사단을 창립했다. 그간 불우시설과 결연활동, 주변 환경정비, 김장나눔 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대에스라이프그룹은 현대에스라이프, 호텔인터불고엑스코, 대구전문장례식장, 화원연세병원장례식장, 바른병원장례식장, 구미라뷰웨딩컨벤션, 전주시민장례문화원 등 7개 계열사를 거느리고 있다.
이진수 현대에스라이프 그룹 부회장은 "올해는 국내외 경기가 너무 어려운 점을 감안해 소외계층을 위해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며 "지역기업으로서 지역민과 고객 성원에 힘입어 국내 최고의 우량상조회사로 성장했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기 위해 계속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최수경기자 justone@yeongnam.com
최수경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