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팝업스토어·경품 등
3월1~9일 다양한 이벤트 마련
![]() |
롯데백화점 상인점 전경. |
28일부터 3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첫날 지하 1층 식품관에서 단 하루 '줄서기 상품전'이 진행된다. 특히 지역 축산 브랜드 '의성마늘소'와 '안성마춤'에서는 등심, 불고기, 국거리를 최대 47%까지 할인해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와인 매장에서는 '1865 셀렉티드 빈야드 까베르네 쇼비뇽'과 2024년 오스카 시상식 지정 와인으로 선정된 '클라랑델 루즈'를 각 2만8천원에 판매한다. 또 식품관에서는 '50대 장보기 상품 제안전' 행사를 통해 고물가에 합리적인 가격의 먹거리 상품을 제안한다.
지역 유명 먹거리 팝업 스토어도 선보인다. 강원도 춘천의 명물 '춘천 감자밭'의 팝업 행사(28일~3월6일)를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진행하며, 지역 대표 축제인 '구미라면축제'의 히트아이템 '갓 튀긴 라면'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백화점 최초로 3월 한 달간 선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행사와 체험 등 이벤트와 함께 이색적인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10명에게 'LG 스타일러'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식당가 금액이용권' '엘포인트'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21년간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상인점 개점일인 2월20일과 생일이 같은 고객에게 '와인' '케이크' '휘게문고 이용권' 중 1가지를 선택해 선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장윤석 롯데백화점 상인점장은 "롯데백화점 상인점을 21년 동안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쾌적하고 즐거운 쇼핑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남영기자

이남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