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50302010000055

영남일보TV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봉화군에 장학기금 3백만원 기탁

2025-03-02

최진현 경상북도지회장, 나눔문화 확산에 노력
배대근 봉화군지회장도 지역사회 기여 약속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봉화군에 장학기금 3백만원 기탁
지난달 26일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와 봉화군지회 관계자들이 봉화군청을 방문해 <사>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봉화군 제공>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회장 최진현)와 봉화군지회장(지회장 배대근)가 지역사회 발전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지난달 26일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와 봉화군지회는 봉화군청을 방문해 박현국 봉화군수를 면담하고, 이 자리에서 <사>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3백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탁은 지역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학습환경을 제공하고, 교육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는 경북도내 4천900여개의 전문건설 사업자를 회원사로 두고 있으며, 건설산업의 건전한 육성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는 동시에 정부위탁사업 수행과 국민경제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

이날 최진현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장은 "봉화군 학생들이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배대근 대한전문건설협회 봉화군지회장도 "장학기금이 우리지역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건설업계가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계속 모색하겠다"고 약속했다.

황준오기자 joono@yeongnam.com

기자 이미지

황준오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동정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