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경북 내 유일 교외형 아울렛인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이 개점 14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대축제'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제공>
대구경북 내 유일 교외형 아울렛인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이 개점 14주년을 맞아 11일부터 20일까지 '고객 감사 대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역대급 쇼핑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10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고객 감사 대축제'에서는 입점 134개 브랜드 중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적으로 '나이키'는 10~13일 신발 및 의류 구매시 25% 추가 할인, 축구 제품 구매시 35%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아디다스'는 12~13일 10만원 이상 구매시 15%, 20만원 이상 구매시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성, 남성, 영패션, 아동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 브랜드들도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1층 이벤트홀에서는 특별한 기획전도 마련된다. 11~17일 '뉴발란스 키즈'가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단독 기획전을, 같은 기간 '코오롱스포츠', '케이투',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은 봄·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4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가격의 상품도 준비된다. 12일 오후 1시 40분부터 1층 광장에서 남성의류 브랜드 '예작'과 '맨잇슈트'의 셔츠, 패션잡화 편집숍 '패션갤러리'의 스카프를 각 1만4천원에 한정 수량 릴레이 판매한다.
프랑스 마운틴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도 신규 오픈 기념으로 전구매 고객에게는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카라비너(캠핑용품) 혹은 스피드컵(놀이용품)을 증정한다.
지역 소상공인과 창작자들이 함께하는 '보고가게 플리마켓'도 열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하고,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개점 14주년 기념 대규모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남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