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50506029255102

영남일보TV

김문수 후보, 포항 죽도시장 방문

2025-05-06 17:22

1시간가량 머물며 상인·시민과 소통
김 후보, “다들 힘내시라” 격려

김문수 후보, 포항 죽도시장 방문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6일 오후 경북 포항 죽도시장을 방문한 뒤 지지자들 앞에서 손을 들어 올리고 있다.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6일 오후 경북 포항 죽도시장을 찾았다. 그는 단일화 등 현안 질문에는 말을 아낀 채 시장을 한 바퀴 둘러본 후 바로 현장을 떠났다.

김 후보는 이날 오후 1시 20분쯤 죽도시장 개풍약국 앞 광장에 도착했다. 앞서 대기하던 국민의힘 소속 지역 시·도의원을 비롯한 지지자 300여 명은 그의 모습이 보이자 '김문수'를 연호했고, 시민들도 대부분이 지지와 응원을 보냈다.

김문수 후보, 포항 죽도시장 방문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6일 오후 경북 포항 죽도시장에서 어묵을 먹고 있다.

김 후보는 이들과의 짧은 인사 이후 곧장 시장 안으로 향했다. 그를 알아본 시민과 상인들은 “파이팅입니다", “힘내십시오" 같은 응원을 건넸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호감을 표하기도 했다.

시민들은 현재 가장 큰 이슈인 한덕수 후보와의 단일화에 대한 의견도 건넸다. 한 시민은 “양보하지 마세요"라고 적힌 글귀를 들고 대선 레이스를 꼭 완주하길 요청했고, 또 다른 시민은 “꼭 단일화해야 합니다"라며 단일화 필요성을 반복적으로 강조했다. 이에 김 후보는 별다른 반응 없이 미소로만 답하며 걸음을 재촉했다.

김문수 후보, 포항 죽도시장 방문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가 6일 오후 경북 포항 죽도시장을 방문한 뒤 생선을 구입하고 있다.

김 후보는 어묵 등 각종 먹거리를 사먹으며 건어물과 같은 물건도 구매했다. 이어 상인들에게는 “힘내세요", “건강하세요"라고 말하며 꽃다발을 주기도 했다. 1시간가량 시장을 돌아다닌 김 후보는 따로 현안이나 공약 등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다.

그는 처음 도착한 개풍약국 앞 광장으로 돌아와 시민들을 향해 손을 흔들며 인사하는 것을 끝으로 포항 일정을 마무리했다.


기자 이미지

전준혁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북지역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