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북구에 위치한 호텔인터불고엑스코 내 위치한 '라그라나' 전경. <인터불고엑스코 제공>

호텔인터불고엑스코 내 중식당 '동보성'은 방문 고객을 위해 요일별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인터불고 엑스코 제공>
대구 북구에 위치한 호텔인터불고엑스코가 가을을 맞아 호텔 내 레스토랑과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레스토랑 '라그라나'에서는 주중 한정으로 생맥주가 무제한 제공되고, 가을 시즌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추천 와인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금요일 저녁에는 돌잔치를 준비하는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혜택이 마련된다.
중식 레스토랑 '동보성'에서는 요일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5만원 이상 디너 한정으로 화요일에는 군만두 서비스, 수요일에는 전메뉴 15% 할인, 목요일에는 디너세트 주문시 연태하이볼 제공, 금요일에는 주류 20% 할인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 '패밀리 다이닝 패키지'를 통해 4가지 요리와 식사가 포함된 디너세트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한국형 주점 '쉬어담'에서는 프리미엄 막걸리와 감태육회를 곁들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 한국적인 맛과 멋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식당뿐 아니라 투숙객 전용 이벤트도 진행된다. 총 5천매가 발행되는 럭키 드로우(Lucky Draw)를 통해 레스토랑 이용시 하우스와인 1병 제공을 비롯해 소믈리에 추천 와인, 막걸리, 하이네켄 생맥주 1+1, 미니탕수육, 연태고량주, 아메리카노 1+1, 웰컴 브레드 등의 경품이 마련된다.
또한 업장 이용 횟수와 누적 금액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호텔인터불고엑스코 임정란 총지배인은 "지역 대표 5성 호텔로 대구 시민들과 투숙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남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