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150107.990010903281151

영남일보TV

이병헌 이지연·고성희 김재중·라미란 남편 존중·박서준 백진희 관심집중

2015-01-07 00:00

이병헌 이지연·고성희 김재중·라미란 남편 존중·박서준 백진희 관심집중
사진=핫 키워드(방송캡처 및 온라인커뮤니티)
이병헌 이지연·고성희 김재중·라미란 남편 존중·박서준 백진희·파비앙 원조 논란 해명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 이병헌 이지연

 

5일 한 매체는 이병헌과 그와 연인관계였다고 주장하며 협박한 이지연의 문자 메시지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이병헌과 이지연은 총 5차례 만났다. 지난 해 7월 1일 첫 만남을 가졌고 같은 달 3일과 31일, 다음달 14일에 카카오톡 대화를 나눴다.

 

이병헌은 이지연에게 "내일 로맨틱한 분위기야?", "지금 내 머리 속? 내일, 너, 로맨틱, 성공적"이라고 말하는가 하면 저녁 메뉴로 뭘 좋아하냐고 묻자 "너"라고 답하는 등 수위 높은 대화를 나눴다.

 

또 이병헌은 이지연에게 스킨십을 계속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술자리 게임에서 이지연의 흑기사를 자처해 소원으로 키스를 요구했다. 이지연에게 베가폰, 와인 등을 선물하기도 했다. 당초 이병헌이 "오해할 교감 자체가 없었다"고 부인한 것과 상반된 내용이 담겨 있어 논란이 예상된다.

 

이에 5일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에 대한 정확한 확인도 없이 가해자 측의 일방적인 허위주장만으로 보도된 것에 대해 강경하게 법적 대처하겠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선고를 앞둔 시점에서 의도적으로 허위 정보를 제공한 출처도 밝혀내어 강경하게 대응하겠다. 열흘 후 재판에 대한 선고가 나면 모든 사실이 밝혀지리라 생각한다. 일일이 대응할 가치도 없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재판결과를 기다려달라. 이후 사실에 대한 정확한 확인 없이 보도되는 기사와 루머에 대해서는 강력한 조치를 취할 수밖에 없음을 알린다"고 덧붙였다.


# 고성희 김재중

 

고성희와 김재중은 6일 강남구 역삼동 호텔 리츠칼튼 서울에서 열린 KBS2 새 금요드라마 '스파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김재중은 고성희와의 키스신에 대해 "키스신의 비결은 따로 없지만, 상대 배우들에 따라서 그림이 많이 바뀐다"며 "고성희는 정말 자연스럽고 감동이 있는 배우다. 키스를 한다거나 손을 잡는 신이 있으면, 여운이 오래가는 배우 같다. 키스신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파이'는 이스라엘 드라마 '마이스'(MICE)가 원작으로 전직 간첩인 엄마와 국정원 요원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가족&첩보스릴러로 사랑하는 가족들 사이에서 서로 속고 속이는 스파이전으로 대중적인 가족극의 형태에 첩보스릴러를 결합한 2040세대 목표의 신개념 드라마다.

배종옥, 유오성, 김재중, 고성희, 조달환 등이 출연했으며 오는 9일 첫 방송된다.

 

# 라미란 남편 존중

 

라미란은 지난해 5월 방송된 케이블 채널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남편에 대해 소개했다.

 

당시 라미란은 "사람들이 남편 무슨 일하냐고 물어보면 막노동한다고 한다"고 솔직하게 밝히면서 "자신의 몸을 이용해 정당하게 일하는 것이기 때문에 창피하지 않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라미란은 남편에 대해 "신성우 매니저 출신이지만 나랑 잘 안 맞는다. 지금도 전화 잘 안 하는데 계속 같이 있다고 생각해봐라. 영화에 노출 장면이 있는데, 남편이 매니저 한다는 것도 이상한 것 아니냐. 인생은 각자 사는 거다"고 덧붙였다.


# 박서준 백진희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이 다시 불거졌다. 6일 한 매체에 따르면 박서준과 백진희가 살고 있는 금호동으로 이사했고 두 사람이 커플패딩과 커플링을 꼈다.

 

이에 박서준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개인적으로 두 사람이 만날 시간도 없을뿐더러 스케줄도 바쁘다"며 "박서준은 이미 여름에 이사를 하였고, 워낙 연예인들이 많이 사는 지역"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고 백진희의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해 7월에도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에도 박서준의 매지니먼트 키이스트 관계자는 "박서준과 백진희가 한 작품을 같이 해 친하게 지내는 것은 사실이나 열애는 아니다"고 전했다.

 

백진희의 소속사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측도 "친한 사이일 뿐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한편 박서준은 MBC 드라마 '킬미 힐미'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백진희는 현재 '오만과 편견'에 출연 중이다.

 

# 파비앙 원조 논란 해명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이 롯데리아가 출시한 '라면버거' 원조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파비앙은 6일 자신의 트위터에 "두 달 전에 제가 개발한 '라면버거' 왜 이제야 롯***에서 판매하는 걸까요? 허락 없이"라며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파비앙은 MBC 에브리원 '100인의 선택-최고라면'에서 받은 '최고 셰프' 수상패와 자신이 만든 라면버거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롯데리아'의 '라면버거' 사진을 올려 자신이 만든 것과 비교해 원조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파비앙은 일부 누리꾼들이 이 글에 대해 반박하자 "농담식으로 올린 건데요?"라며 논란 종식에 나섰다.

 

실제로 수년 전 일본에서 이와 같은 방법으로 라면버거를 출시한 적이 있을 뿐더러, 온라인상에서도 라면을 이용한 햄버거 레시피를 쉽게 찾을 수 있어 파비앙이 라면버거의 원조라고 보기에는 어려운 측면이 있다.

 

인터넷뉴스팀cyong@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문화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