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170919.990011022202191

영남일보TV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시청자 울린 강경준-장신영의 러브스토리, 멋진 뒷못습 남기고 떠난 이재명-김혜경 부부…시청률 압도적 1위

2017-09-19 00:00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시청자 울린 강경준-장신영의 러브스토리, 멋진 뒷못습 남기고 떠난 이재명-김혜경 부부…시청률 압도적 1위
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이재명 성남시장 부부의 마지막 방송과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합류가 그려졌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4년 째 열애 중인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첫 출연,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날 강경준은 "내가 먼저 반했지만 장신영이 먼저 고백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장신영은 "강경준이 잘 챙겨주고 촬영장에서 모든 사람을 배려한다. 착하고 솔직함에 반했다. 하지만 나랑 상황이 너무 달라서 내가 감히 넘볼 수 없는 남자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스스로 좋아하지 말자고 최면을 걸었다. 그래도 만나면 만날수록 좋아져 나도 모르게 고백했다"라고 털어놨다.

 
강경준은 하루 동안 고민 끝에 고백을 받아들였다. 그러나 이들 연애는 순탄하지 않았다.

 
강경준은 "처음엔 부모님께서 장신영과의 열애를 허락 안 했다"며 "그래서 4년 전 집에 독립을 선언했다. 그렇게 지금까지 온 거다. 2주 전에 드디어 허락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장신영 역시 "열애기사 쏟아지고 악성댓글이 많이 달리더라. 경준 씨 부모님 생각을 하니까 정말 마음이 힘드셨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이별을 통보했다"고 밝히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경준 씨가 잡아줘서 만남을 이어가게 됐다"며 "경준 씨가 속이 깊은 게 힘들어도 나한테 얘기를 안 한다. 항상 나를 행복하게 해주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강경준은 "나한테는 상대방의 과거가 중요하지 않다. 물론, 그녀에겐 아프고 슬픈 일일 거다"라며 "그녀가 좀 더 밝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출연하자고 했다"라고 '동상이몽2'에 출연을 결심한 이유도 전했다.


또한 이재명 성남시장은 마지막 방송인 이날 아내 김혜경 여사의 생일 이벤트로 집 공동명의를 추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재미를 선사했다.

이재명 시장은 생일을 맞아 분위기 좋은 식당을 예약하는 등 로맨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김혜경 씨는 이재명 시장으로부터 선물을 받고 행복한 웃음을 지었다. 

또한, ‘동상이몽2’를 통해 이재명 시장의 월급 통장 잔고가 공개됐다. 이재명 시장은 통장에 있던 돈을 공동명의를 위해 사용했다. 이를 보고 있던 서장훈은 “아내 분과 상담하셔야 되는 것 아니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1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1부 7.8%, 2부 8.0%를 달성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8.6%)보다 소폭 하락한 수치. 그러나 동시간대 경쟁에서는 압도적으로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