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00128010004602

영남일보TV

  • [영상] 계명대학교 6.25전쟁 76주년 추념식···나라를 위해 헌신했던 그날을 기억하며
  • [북중미 월드컵] “너무 아쉬운 패배”…‘한국-멕시코전’, 뜨거웠던 대구 아침

금오공대·서울과기대·한국기술교육대, 혁신벨트 구축 협약

2020-01-31
2020012801001108600046021

금오공대(총장 이상철)는 28일 한국기술교육대 본관에서 서울과학기술대(총장 이동훈)·한국기술교육대(총장 이성기)와 '미래형 공학교육 선도대학 혁신벨트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미>

기자 이미지

조규덕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