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21206010000697

영남일보TV

대구메리어트호텔 성탄절·연말 파티 다양한 프로모션

2022-12-12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즐기려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성탄절 당일에는 '대구 메리어트 크리스마스 고상지 콰르텟 디너 콘서트 with 대니 구'가 개최된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반도네온 연주자 고상지를 메인으로 클래식 음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페셜 게스트 대니 구가 클래식 및 재즈·탱고 등 다양한 음악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아뮤즈 부쉬를 시작으로 캐비아와 비스큐폼을 곁들인 랍스터 찜 요리, 프렌치 어니언 수프, 파스타, 한우 등심 요리 등 대구 메리어트 호텔의 퀄리티 높은 스페셜 디너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3종'을 선보이는 '페스티브 케이크(Festive Cake)'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해 연말 모임이나 파티에서 즐기기 좋은 '윈터 슈슈 트리', 트리 모양의 초콜릿 롤리팝과 화이트 초콜릿으로 장식한 '화이트 포레스트 케이크', 초콜릿 조각을 붙여 통나무 모양으로 표현한 '부쉬 드 노엘' 등 3종이며, 오는 25일까지 판매한다.

이 외에도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겨울 제철인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애프터눈 티'와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딸기의 상큼함이 가득한 웰컴드링크와 커피·티까지 함께 구성된 애프터눈 티는 내년 2월까지 로비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마다 많은 고객이 찾고 있는 생크림 케이크도 내년 2월까지 판매한다.

노상덕 대구 메리어트 호텔 총지배인은 "연말을 맞아 대구와 호텔을 찾는 고객이 새롭고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상품을 앞서 선보이며 대구를 이끄는 글로벌 5성급 호텔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권혁준기자 hyeokjun@yeongnam.com

기자 이미지

권혁준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제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