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0110010001294

영남일보TV

[설 선물 특집] 봉화군, 3만원 이상 구매하면 '7500원 쿠폰' …쇼핑몰 '봉화장터' 할인 혜택은 덤

2023-01-17

2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신규회원 가입 쿠폰 등도 지급

[설 선물 특집] 봉화군, 3만원 이상 구매하면 7500원 쿠폰 …쇼핑몰 봉화장터 할인 혜택은 덤
봉화군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봉화장터'의 대표 농산물인 봉화 사과. 한약초를 먹여 키운 봉화 한약우로 만든 한약우 육포(작은 사진). 〈봉화군 제공〉
봉화군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봉화장터'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는 봉화사과를 비롯해 한우·조청·장류 등 봉화장터 전 상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이나 신규회원 가입 쿠폰 등도 지급한다.

행사 기간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7천500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천500원의 쿠폰이 각각 지급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5% 할인이 적용된다. 또 신규회원 가입 시에는 5천원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주문 결제 시 자동 적용되며 1인 1일 1회, 최대 50만원까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 행사에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봉화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77개 품목이 참여하고, 설 명절 선물로 적합한 세트 구성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봉화장터 대표 농산물인 봉화 사과는 씨앗 주위에 노란색 꿀 층이 있는 꿀사과로 정평이 나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밤과 낮의 기온 차가 큰 고랭지에서 자라 육질이 단단하고 색깔이 선명하며 당도도 높다.

또 당귀와 백출·작약 등 귀한 한약초를 먹여 키운 봉화 한약우로 만든 '한약우 육포'는 쫄깃한 식감과 감칠 맛이 뛰어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기관지와 호흡기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는 '도라지 조청'은 전년도 매출 3위를 기록할 만큼 반응이 좋다. 그 만큼 효과가 있다는 방증이다. 조기 품절되기 전에 합리적인 소비를 위한 예약 주문도 가능하다.

[설 선물 특집] 봉화군, 3만원 이상 구매하면 7500원 쿠폰 …쇼핑몰 봉화장터 할인 혜택은 덤
이 밖에도 풍부한 일조량과 적당한 일교차, 기름진 토양 등 천혜의 자연 조건에서 재배해 웰빙 농산물로 각광받고 있는 봉화 고추장과 청국장, 봉화의 깨끗한 자연 속에서 건강하게 자라 향이 깊고 육질이 단단한 표고버섯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승호 유통특작과장은 "봉화장터의 농가 직배송 시스템을 통해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코로나19 사태와 물가 상승 등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겪는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봉화장터에는 92개의 업체가 입점해 있으며 봉화에서 생산되는 잡곡·사과·송이·한우·장류·참기름 등 다양한 농·특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봉화장터는 봉화군이 다양한 소비처 확보 및 판로 확대를 통해 농가 소득 향상을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2007년부터 운영해 오고 있다.

황준오기자 joono@yeongnam.com
기자 이미지

황준오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제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