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멤버십 베르디·푸치니
특별 멤버십 100인의 천사들
VIP 티켓 제공·공연 할인 혜택
![]() |
대구오페라하우스 전경.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제공> |
대구오페라하우스가 개관 20주년을 맞이해 오페라 애호가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멤버십 서비스는 '특별 멤버십'과 '일반 멤버십'으로 구분되며, 오페라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멤버십에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회원 카드와 함께 특별히 제작한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 공연 안내 문자메시지 전송 및 공연 당일 무료 주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공연장 로비에 멤버십 회원을 위한 티켓 수령 부스도 마련한다.
일반 멤버십은 '베르디'(50만원), '푸치니' (30만원) 등급으로 나뉜다. 기본 멤버십 혜택에 더해 VIP석(1매 10만원 상당) 티켓이 연간 일부 수량(베르디 6매, 푸치니 4매) 제공된다. 티켓 가격만 해도 가입비를 웃도는 혜택이 제공되는 셈이다.
개관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이는 특별 멤버십 '100인의 천사들'은 내년 7월31일까지 100명 한정으로 모집하며, 선착순으로 가입할 수 있다. 특별 멤버십에 가입하는 회원에게는 멤버십 기본 혜택뿐 아니라 △VIP석 티켓 6매 제공(연간) △대구오페라하우스 제작 공연(기획·축제) 30% 할인 △객석 기부 1좌석 배정 △공연 당일 귀빈실 이용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정갑균 대구오페라하우스 관장은 "오페라 애호가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대구오페라하우스가 2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 관객들이 오페라를 보다 편리하게 예매하고 이용하실 수 있는 유럽 오페라 극장형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멤버십 신청은 대구오페라하우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리플릿에 인쇄된 신청서를 작성해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해도 된다. 서비스는 입회일로부터 1년간 제공된다. 오는 11월10일까지 열리는 제20회 대구국제오페라축제 기간 중 멤버십에 가입하면 즉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053)666-6044
최미애기자 miaechoi21@yeongnam.com

최미애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