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브랜드 'iM' 직관적 표현…"나"에 초점
휴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기획
![]() |
DGB금융그룹 제공. |
DGB금융그룹은 21일 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디지비'에서 신규 콘텐츠 '나는 [ ]다'를 공개했다.
이번 콘텐츠의 컨셉트는 DGB금융그룹의 모바일 브랜드 'iM'을 직관적으로 해석한 '나'에 초점을 맞췄다.
사람들이 보는 '나'와 내가 보는 '나'의 격차를 즐기며 당당하게 살아가는 휴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기획됐다.
이 새 콘텐츠를 통해서는 의사, 코미디언, 드렉퀸, 아이돌, 화가, 빅사이즈 모델, 버스기사 등 다양한 업종 종사자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편견 없이 들려줄 예정이다.
DGB금융은 앞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비'를 구독하고 '나는 [ ]다' 콘텐츠 영상을 시청 후 '좋아요'를 클릭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준다.
유튜브 채널 '디지비'는 지난해 8월 오픈 후 1년 3개월 만에 구독자 3만 명을 돌파했다. 그간 △개그맨 김용명이 탐정으로 변신한 '용신소'△'다나카상'으로 유명한 개그맨 김경욱의 'MZ야 국이짜다'△방송인 나나가 전국의 숨은 맛집을 투어한 '잇세끼'△인플루언서들이 댄스 챌린지를 선보인 '숏폼의 왕' 등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지영기자 4to11@yeongnam.com

이지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