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21010001549155

영남일보TV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보물' 미리 알아봤던 전유성의 예언?

2022-10-10 15:57
김신영인스타그램.jpg
김신영 인스타그램
코미디언 김신영이 은사 전유성과의 친분을 뽐냈다.

김신영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햅삐!! 교수님한테 꽃다발도 받고 마치 입학식 느낌 감사하고 든든합니다 교수님 국수집도가보고 햅삐햅삐"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속에는 꽃다발을 안고 환하게 웃고 있는 김신영 옆에는 회색 후드티에 모자를 눌러쓴 전유성이 미소를 머금고 있는 모습이다.

그런 가운데 김신영에게 건넸던 전유성의 예언같았던 조언이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김신영은 과거 힘들었던 시기, 전유성에게 받았던 조언을 최근 공개한 바 있다.

지난 7월 유튜브채널 '문명특급'에 출연했던 김신영은 "전유성 교수님 밑에서 배웠다"며 "공황장애를 겪고 다이어트를 할 때 완전 땅으로 내리꽂혔을 때, '교수님 제가 한물 갔어요' 얘기했더니 '축하한다' 하시더라"는 것.

김신영은 "'아니, 교수님, 한물 갔다는데 왜 축하해요?' 했더니 '한물 가고 두물 가고 세물 가면 보물이 되거든. 너는 보물이 될 거야. 두고봐'라고 하셨다"며 "처음에 들었을 땐 '뭐야' 했는데 생각해보니 그게 맞더라. 마인드 자체가 많이 성립됐다"며 고마워했다.

전유성이 건넸던 격려처럼 김신영은 최근 KBS 1TV '전국노래자랑' MC로 발탁돼 전 국민의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김신영이 이끄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 첫 방송일은 오는 16일 낮 12시 10분에 '경기도 하남시편'으로 새롭게 방영될 예정이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