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21028001058197

영남일보TV

이재형 결혼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결혼식" 예고

2022-10-28 11:06
이재형2.jpg
에스드림이엔티 제공
개그맨 이재형이 11월 결혼 발표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소속사 에스드림이엔티는 “오는 11월 13일 결혼식을 알린 개그맨 이재형이 13년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 행복한 한 때를 담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2018년 개그맨 후배의 소개로 만나 4년간의 진지한 교제 끝에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재형3.jpg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 두 사람은 유쾌하고 재치 있는 매력을 뽐냈다. 특히 신랑 이재형 배에 키스를 하는 신부의 모습과 신부를 향해 날아갈 듯 뛰어오른 신랑 이재형의 모습 등이 눈길을 끈다.

이재형4.jpg
이재형은 소속사를 통해 “개그맨으로써 많이 웃기면서 살려고 노력했는데 결혼식 때는 못 웃길 것 같아 조금 아쉽다. 그래도 축하해주는 분들을 위해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결혼식을 올려보겠다. 앞으로는 책임감 있는 가장으로 코미디를 끝까지 하며 잘살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재형1.jpg
이재형은 2003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데뷔해 ‘희한하네’ 코너로 이름을 알렸고, ‘웃찾사’ 출연진 중 최다 출연자라는 타이틀을 안고 SBS 희극인실 실장도 역임했다.

이후 2011년 tvn '코미디빅리그‘ 통해 ’졸탄‘을 결성해 ’싸움의 기술‘ ’쏘우극장‘ ’롤러코스터 2-푸른거탑‘ 등 여러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줬다. 대학로 코미디 공연 ‘졸탄쇼’를 통해 꾸준히 활동해왔으며, 이 공연을 통해 2013년 발매한 트로트곡 ‘다금바리’가 역주행에 성공하기도 했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