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21109000946423

영남일보TV

"역시" 이찬원, 봉변 당했던 전남 화순 다시 찾는다

2022-11-09 09:51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 200만 뷰 돌파

이찬원.jpg
이찬원 인스타그램
이찬원이 전남 화순에서 다시 팬들과 만난다.

이찬원은 9일 오후 2시 전남 화순 도곡면에서 열리는 '제1회 테마파크 소풍 가을 대축제'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친다.

이찬원 측은 공연을 간절히 기다리는 팬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시 한번 무대에 오르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이찬원은 지난달 30일 화순에서 열린 제1회 테마파크 소풍 가을 대축제 무대에 올랐으나 노래를 부르지 않았다. 행사 전날 이태원에서 압사 사고가 발생해 국가애도기간이 선포됐기에 이에 동참한다는 의미에서였다.

이날 무대에 오른 이찬원은 "좋은 공연을 선사할 것을 약속드렸지만 우리가 이곳에서 신나는 노래를 즐기기엔 시기가 시기인지라 적절치 않다고 판단했다"며 "최소한의 약속을 지키고자 여러분들 만나 인사드리고 양해를 구하는 것이 맞지 않나 싶어서 무대에 올라왔다.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러나 일부 관객은 이찬원에게 야유를 보냈고, 한 남성이 무대에 내려온 이찬원에게 폭언과 이찬원 매니저의 멱살을 잡는 등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에 퍼져 논란이 되기도 했다.

한편, 이찬원의 진한 트로트 감성이 빛나는 '남자라는 이유로' 영상이 2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11월 13일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찬원의 '남자라는 이유로' 무대 영상은 11월 8일 조회수 2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이찬원이 절친 옥진욱과 함께 듀엣으로 선보인 '남자라는 이유로' 무대가 담겼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