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21111001326184

영남일보TV

'미씽2' 권아름 합류, 고수·허준호·안소희·하준과 호흡

2022-11-11 13:31
권아름1.jpg
에스더블유엠피 제공
권아름2.jpg
에스더블유엠피 제공

배우 권아름이 tvN ‘미씽2’에 합류한다.

tvN 새 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 극본 반기리 정소영/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 두프레임/이하 ‘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이다. 2020년 방영된 시즌1에서 ‘웰메이드 힐링 장르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권아름은 3공단 마을 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 양은희로 분한다. 시즌2의 새로운 배경이자 망자들이 사는 또 다른 마을 3공단에서 25년째 거주 중인 양은희는 밝은 미소와 따뜻한 마음씨 뒤에 미스터리한 사연이 있는 인물이다.

데뷔 직후 러블리한 분위기와 매력적인 연기로 주목 받는 신예의 등장을 알린 권아름은 업계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열일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권아름은 최근 방영된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와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장편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 ‘신체모음.zip’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스타 등용문이라고 불리는 한 주류 모델에도 전격 발탁되며 광고계에서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처럼 라이징스타로 발돋움을 모두 마친 권아름이 ‘미씽2’를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전시즌에 이어 배우 고수, 허준호, 안소희, 하준이 출연한다.  권아름 외에도 이정은, 김동휘가 새롭게 합류한다.

고수는 영혼 보는 사기꾼 김욱으로, 허준호는 여전히 딸을 그리워하는 장판석으로 분해 찰떡 케미를 뽐낸다. 오는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