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
지난 20일 방송된는 SBS TV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한가인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한가인은 등장부터 변함없는 외모로 시선을 압도했다. 한가인을 본 '모(母)벤져스'는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옛날에 내가 진짜로 좋아했다", "연정훈 씨가 복이 있으시네" 등 역대급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서장훈은 "요즘 예능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데 신비주의를 지키느냐 힘들었다고"라고 물었다. 한가인은 "회사에서는 예능에 안 나가는 게 좋을 것 같다라고 했고, 그런 데 나가면 이미지가 깬다라고 해서 예능을 잘 안 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신동엽은 "가족들은 예능에 나가는 걸 두려워한다고 하던데"라고 물었다. 이에 한가인은 "남편이 제가 나온 방송을 보면서 '왜 이렇게 이야기를 했대'라고 한숨을 쉬더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했다.
특히 한가인의 '미우새' 출연 소식에 한가인의 어머니는 "미우새는 안 나가면 안 되니?"라며 출연을 말렸다고.
이에 한가인은 "엄마에게 '그래도 내가 방송하는 사람인데 방송은 해야지'라고 답했으나, 엄마는 '미우새는 안 나갔으면 좋겠다. 나는 못 보겠다'고 하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서장훈은 "한가인 씨 같은 미녀를 아내로 뒀다는 이유로 연정훈 씨가 매번 그 이야기를 듣는다"라고 말을 꺼냈다. 이에 신동엽은 "3대 도둑이 한가인 도둑 연정훈, 김태희 도둑 비, 밥 도둑 간장게장"라며 덧붙였다. 이에 한가인은 "이제 세번째가 김연아 씨 남편으로 바뀌었다"라며 답했다. 이어 신동엽도 "김연아 도둑, 고우림"라며 동의했다.
또한 서장훈은 "3대 도둑 연정훈의 아내사랑은 현재진행형이냐"라는 물었다. 이에 한가인은 "연정훈이 밖에 나갔다오면 '눈 정화 좀 해야지'라고 한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어 한가인은 "남편이 잘생겨보일 때"라는 질문에 솔직하게 "연정훈은 그렇게까지 잘생긴 얼굴은 아니다. 연정훈이 조각같은 얼굴은 아니다"답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 |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
또 한가인이 고3 때 '골든벨'에 나온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또 서장훈은 "한가인 씨가 공부도 잘했다. 수능 400점 만점에 384점을 받았다"라고 말했고, 한가인은 "원래는 380점인데 1점 씩 올라서 384점이됐다. 근데 굳이 밝힐 이유가 없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가인은 공부법에 대해 "3년 내내 수업시간에 딴 짓을 해본 적이 없다. 졸아 본 적이 없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또 "자녀들도 똑똑하냐"라는 모벤져스의 질문에 "첫째가 똑똑하다. 집중력도 좋고 책도 많이 읽는다"라고 밝혔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서용덕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