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21123001441092

영남일보TV

'구미호뎐1938' 김소연 "인생의 전환점 천서진, 넘어야 할 숙제"

2022-11-23 15:00
김소연3.jpg
배우 김소연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흑백 포트레이트로 진행된 화보에서 김소연은 날카로운 표정 연기와 우아한 포즈를 선보이며 기품 있는 배우의 모습을 드러냈다.

김소연1.jpg
화보에서 김소연은 등이 파인 원피스, 긴 치마 등 가죽 소재 의상에서는 섹시한 느낌을 연출하기도 하였으며, 도톰한 소재의 겨울 의상으로는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 이후 근황과 김소연 연기 인생의 전환점이 되어준 천서진 캐릭터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말도 전했다.

김소연2.jpg
그는 “너무 큰 도움이었어요. 그러면서 숙제가 생겼죠. 천서진과는 결이 완전히 다른 느낌을 표현해야 하는 숙제요. 연기가 아직도 어렵고 힘들지만 오직 연기만을 생각한다" 며 연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소연4.jpg
이어 “저는 현장이 어려워요. 아직도 사람들과 편하게 교류하지를 못해요. 첫 촬영 갈 때는 두렵기도 해요. 대본 연습할 때는 우황청심환 먹고 가요. 이럼에도 쉴 때는 빨리 작품 하고 싶다는 마음이에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소연은 차기작인 tvN 드라마 '구미호뎐1938'에서 류홍주 역할을 맡았다. 현재 촬영 중인 '구미호뎐1938'은 이동욱, 김범, 류경수가 출연, 내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배우 김소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12월호와 웹사이트(www.smlounge.co.kr/arena)에서 만날 수 있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