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2일 이승기 새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SNS를 통해 '2022 KBS 연기대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앞서 이승기는 지난달 31일 열린 '2022 KBS 연기대상'에서 '법대로 사랑하라'로 대상을 수상했다.
![]() |
![]() |
그러면서 "'2022 KBS 연기대상' 대상, 귀한 상 안겨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2023년 더 행복하시고 더 건강한 한 해 되시길 소망하며, 아티스트 이승기의 활동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며 새해 인사를 덧붙였다.
이승기는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이하 후크)와 음원 수익 및 광고료 미정산 분쟁 중이며 후크 권진영 대표와 전·현직 이사들을 횡령 및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 지난 12월 말에는 후크로부터 받은 정산금 중 20억원을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기부했다. 이에 대해 이승기는 "다시 찾은 돈이기에 보다 의미 있는 곳에 쓰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달 29일 자신이 세운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를 통해 18년 만 홀로서기에 나선 이승기는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JTBC 글로벌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PEAK TIME)' MC에도 발탁됐다.
오는 2023년 2월 7일 첫 방송되는 '피크타임'은 아이돌 오디션 사상 최초 팀전으로 펼쳐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미 데뷔 경험이 있는 아이돌이 '월드와이드 아이돌'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친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