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
    스토리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0223000956339

영남일보TV

송중기, 케이티 관련 루머 직접 해명 "대학빼고는 다 사실 아냐"

2023-02-23 10:13
송중기.jpg
사진출처:GQ 코리아

배우 송중기가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를 둘러싼 루머를 직접 해명했다.


송중기는 최근 GQ 코리아 매거진의 화보 인터뷰에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한 소감을 비롯해, 아내가 과거 결혼과 출산을 했다는 루머 등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답했다.

결혼 생활에 대해 송중기는  “좋다. 너무 좋은데 제가 워낙 성격이 덤덤하다. 새로운 감정이 드는 건 맞는데, 또 한편으로는 똑같기도 한 것 같다”며 “가정을 이루고 아이를 갖는 게 제 인생의 가장 큰 목표이기도 했다. 그래서 많이 설레고 기분 좋은 긴장 같은 감정도 가득한데, 들뜨지 않으려 한다. 그런 요즘이다”고 밝혔다.

이어 "케이티가 어떤 사람인지 설명해야 한다면 굉장히 많은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을 정도로 좋은 사람이다. 그런데 오늘 인터뷰는 시간도, 지면도 한정적이니까 다 말할 수 없겠다."면서 " 간단히 말하자면 많은 부분에서 믿음을 주는 친구다. 이를테면 제가 평소에 갖고 있던 생각이나 철학 비슷한 것들이 있는데 그게 맞다고 다시 한 번 확신시켜주는 여자. 곁에서 '나답다'라는 말을 많이 해주는 친구"라고 덧붙였다.

송중기와 결혼설이 불거진 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각종 루머에 시달렸다.

이에 대해 송중기는 “처음엔 아무렇지 않았다. 우리에겐 일상적인 일이었고, 또 많은 사람이 안다고 해도 저희 사랑이 변하는 건 아니다. 그러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들이 점점 늘어날 땐 솔직히 화가 나기도 했다. 이 친구가 다닌 대학교 이름 말고는 죄다 사실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이어 “분노가 점점 커졌는데 케이티가 ‘이 사람들에게 화 낼 필요 없다’는 말을 해줬다. 많은 이야기를 할 수는 없지만 그런 친구다. 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기도 하고, 균형을 맞춰주기도 한다”라며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20230130001521303_1.jpg
중기/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각 SNS 캡처

한편 송중기는 지난달 30일 팬카페에 케이티와 혼인신고와 임신소식을 함께 전해 화제가 됐다.  최근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촬영을 위해 아내 케이티와 함께 헝가리로 출국했다.


서용덕기자 sydkjs@yeongnam.com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yeongnam/public_html/mobile/view.php on line 399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남일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