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40203001428086

영남일보TV

[단독 영상]이준석,라보 차량타고 정책홍보에 나서...

2024-02-03 14:36

칠성시장 상인회와 간담회 가질 것

동성로 청년상인과 간담회 예정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3일 오전 대구를 방문해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 모친상 조문을 시작으로 대구 지역 곳곳에서 정책홍보 등 간담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번 방문에는 양향자 원내대표, 허은아 인재영입위원장, 조영환 비서실장
,이기인 수석대변인, 조대원 대구시당위원장, 김봉환 경북도당위원장 등 주요 당직자들이 동행했다.

이대표는 조문을 마친 후 서문시장으로 이동해 직접 라보 홍보 차량을 타고, 시민을 향해 개혁신당의 정책을 홍보했다.

 

이 대표는 서문시장에서 "대구는 개혁이냐 아니냐, 새로운 방향이냐 아니냐의 결단을 할 시점이 왔다고 생각한다"라며 "20년 전 정치하던 사람들이 정책을 똑바로 개발해서 대구에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의 산업 위기, 일자리 위기가 왔다고 생각한다"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누구를 뽑아달라는 그런 이야기 절대 하지 않고, 대구의 미래를 바라보면서 필요한 정책이 무엇이고 대구의 개혁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여성 공무원 군 복무 문제 등 욕먹을 소리 많이 하고 있지만, 표가 떨어져도 계속 바른 소리와 정책과 공약 그리고 미래를 이야기하겠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대구와 대한민국을 바꾸고 싶어서 라보를 끌고 나왔다”라며 “대구 바닥 구석구석 가서 정책을 알리고 대한민국의 위기를 이야기하겠다”면서 지금까지 대구에서 트럭 타고 와서 정책을 홍보하는 다른 정당은 없었다고 피력했다. 


이후 이 대표는 칠성시장을 방문해 정책 홍보 및 상인 간담회와 비공개 티타임을 가진 후 동성로 로데오 일대에서 정책홍보와 청년상인회와의 간담회를 끝으로 대구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유정기자 kkama@yeongnam.com

기자 이미지

한유정

까마기자 한유정기자입니다.영상 뉴스를 주로 제작합니다.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영상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