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 투시도.
HS화성이 대구 수성구에 들어서는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 모델하우스를 오는 15일 사이버 공간에서 공개한다.
이 단지는 수성구 만촌동에 위치한 핵심 학군 지역으로 HS화성은 사이버 모델하우스 (https://eddium-parkdream.com)를 통해 입지와 배치, 환경, 평면구성 등을 공개하고 18일부터 본 계약을 진행한다.
이번 공급은 수성구 내에서도 우수한 교육 환경과 생활 인프라, 교통 접근성이 조화를 이루는 만촌동 입지에 공급되는 단지로 지하 1층~지상 19층, 54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는 전용 84㎡ 단일 평형으로 4베이·4룸 구조, 남향 위주 배치를 통해 채광과 환기, 공간 활용 측면에서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 최근 수성구 만촌동 입주 예정 물량이 전무한 상황에서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은 향후 지역 내 신축 희소성과 프리미엄 형성 가능성을 동시에 갖춘 단지로 평가된다.
단지 인근에는 대청초등과 소선여중을 비롯해 대륜중·고교 등이 밀집해 있고 범어동 학원가와 생활권을 이용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는다.
분양조건은 실수요자와 투자자를 모두 고려해 중도금 무이자, 1차 계약금 1천만원 정액제, 전매 제한 미적용 등으로 초기 부담을 낮췄다.
HS화성 조진호 분양소장은 "만촌 파크드림 에디움은 수성구 내에서도 실거주 및 자산가치 모두를 고려할 수 있는 전략적인 분양 단지"라며 "신규 공급 희소성과 학군, 교통, 생활환경 삼박자를 갖춘 입지에 주거 만족도를 높일 설계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 목적 수요자에게도 주목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윤정혜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