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150108.990011513491582

영남일보TV

배우 오창석,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 공개 "특이하고 모험할 만한 캐릭터가 좋다"

2015-01-08 00:00

배우 오창석,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 공개 특이하고 모험할 만한 캐릭터가 좋다
사진:(주) 케이컬쳐 ,KWAVE 제공
'오창석 화보'
배우 오창석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오창석은 KBS와 ㈜케이컬처(대표 최용호)가 공동으로 발행하고 있는 국내최대 한류매거진 ‘KWAVE’와 함께 1월호 화보를 진행 했다.


화보속 오창석은 남성적 매력이 돋보이는 수트와 케주얼룩을 각각 선보였다. 수트를 입은 모습은 프로페셔널한 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남자를 표현했다. 또 감각적인 캐쥬얼 차림의 화보는 지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에 위트있는 표정과 포즈가 돋보였다. 특히 짙은 눈썹과 시원한 마스크가 그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KWAVE 관계자는 화보촬영간 인터뷰중 작품 선정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이냐 라는 질문에 오창석은 "단언컨대 캐릭터다. 재미있고 연구할 만한 캐릭터에 끌린다. 진부한 캐릭터가 아닌 변주가 있는 캐릭터랄까. '조금만 더 가까이'라는 작은 영화를 찍었었다. 내가 맡은 캐릭터는 게이인 줄 알았던 스트레이트였다. 이런 특이하고 모험할 만한 캐릭터들이 좋다. 난 스스로를 괴롭히는 스타일이라 새로운 모습을 계속 발견해야 한다. 안 그러면 만날 실장님 연기만 해야 한다. 연기를 하려고 마음 먹었으면 계속 다른 모습을 보여야 하지 않을까? 난 '왔다! 장보리'를 찍으면서 사람들이 “쟤가 '오로라 공주' 황마마였어?” 라는 말을 듣는 게 정말 좋았다. 이전 작품의 이미지를 잊어버리게 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오창석의 화보는 ‘KWAVE’ 1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또 ‘KWAVE’ 디지털 매거진 어플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ynnew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