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20630010003786

영남일보TV

화성개발, 국가유공자 주거개선 국무총리 표창

2022-07-01

매월 1회 이상 노후주택 보수지원

이달 화성파크드림 구수산공원 분양

화성개발, 국가유공자 주거개선 국무총리 표창
화성개발 박종수(왼쪽 둘째) 상무가 지난달 29일 서울에서 열린 국가유공자 노후주택보수 및 임차자금지원 기념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뒤 타 수상 기업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개발 제공>

대구의 <주>화성개발이 지난달 29일 국가유공자 주거여건개선사업에 기여한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국가유공자 주거여건개선사업은 199

4년부터 29년째 시행 중인 사회공헌사업이다. 국가유공자들의 주거여건 개선 및 향상을 위해 노후주택 개·보수 무상지원 및 주택임차 자금 무상지원 등 저소득 보훈가족의 주거생활에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화성개발은 그동안 매월 1회 이상 국가유공자 노후주택 보수지원에 나서 소외된 이웃들의 노후주택을 수리하고, 물품전달, 사랑의 급식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화성개발은 대구는 물론 수도권 일원의 주택공급에도 나서고 있으며, 건설공제조합 신용등급, HUG(주택도시보증공사) 신용등급 AA를 받은 기업이다.

화성개발 박종수 상무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유공자분들의 노후주택 환경을 개선해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보다 많은 유공자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화성개발은 이달 대구 최초 민간공원 조성 특례사업으로 지어지는 '화성파크드림 구수산공원' 520가구 분양을 준비 중이다. 대구 북구 읍내동 구수산공원 내에 위치한 사업지는 총면적 15만2천910㎡ 중 2만9천584㎡ 부지에 아파트를 짓고 나머지 12만3천326㎡에 공원을 조성해 관심을 받고 있다.

임훈기자 hoony@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임훈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동정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