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공인구장 설치 앞둬…

'어울림한마당 파크골프대회'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북전문대 제공
경북전문대학교 힐링스포츠경영학과가 파크골프를 매개로 학과 구성원간의 유대감을 다지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 지난 18일 교내 파크골프장에서 열린 '어울림한마당 파크골프대회'가 재학생들의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링스포츠경영학과 재학생 39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선 단체전 형식으로 경기를 진행해 협동심과 스포츠 정신을 동시에 되새기는 시간이 됐다.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이뤄진 경기는 우수 참가자에 대한 시상까지 이어지며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 학과는 단순한 파크골프 교육을 넘어 실생활과 연계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네일케어 △피부 마사지 △구강관리 등 건강과 웰빙을 중심으로 한 융합 교육을 펼치며, 학생들의 실무 경험을 쌓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 같은 실습 중심 교육은 하반기 교내 공인 파크골프장 설치를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기반을 갖출 전망이다.
이승민 힐링스포츠경영학과장은 “이번 대회가 학생들에게 파크골프의 즐거움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행복한 대학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북전문대학교 힐링스포츠경영학과는 2025학년도 9월학기 신입생을 오는 8월 22일까지 모집 중이며, 지원 방법과 학과 관련 자세한 안내는 학과 행정지원실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손병현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