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50727023455685

영남일보TV

대구 신세계, 대프리카의 ‘슬기로운 여름나기’ 돕는다

2025-07-27 14:07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시작되는 휴가철을 맞아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슬기로운 여름나기'를 테마로 한 상품과 행사가 마련된다. <대구 신세계백화점 제공>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시작되는 휴가철을 맞아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슬기로운 여름나기'를 테마로 한 상품과 행사가 마련된다. <대구 신세계백화점 제공>

대구 신세계백화점이 본격적인 무더위와 함께 시작되는 휴가철을 맞아 '슬기로운 여름나기'를 테마로 한 상품과 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식품관 푸드마켓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지역 최대 규모 디저트 성지 스위트파크의 '피에르마르콜리니' 매장에서는 여름 한정 메뉴 '망고코코넛빙수'를 판매한다.


또 더위로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게 해주고 건강 필수 요소 비타민 충전을 도와줄 '양구수박' 등 다양한 여름 과일들도 선보인다. 양구수박은 강원도 양구의 큰 일교차와 풍부한 일조량 속에서 재배돼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하며, 아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제철인 복숭아는 스테디셀러 품종인 황도, 백도, 천도에 더해 납작, 대극천, 신비와 같이 이름도 생소한 품종들이 선보이고 있다.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도 마련됐다. 3층 시즌잡화 매장에는 브랜드별 선글라스가 전시돼 젠틀몬스터, 레이벤, 셀린느, 구찌 등의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이드 행사장에서는 일본 브랜드 'WPC' 팝업행사도 진행중이다. WPC에서 선보이는 우양산은 요즘처럼 변덕이 심한 날씨에 우산과 양산으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도 뛰어나다.


7층 가전 매장에는 여름철 3대 필수품으로 인정받는 휴대용 선풍기도 만날 수 있다. 휴대용이지만 강한 풍량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기자 이미지

이남영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제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