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50825027201348

영남일보TV

문경 화랑파크골프클럽, 여성한마음 대회 성황리에… 화합과 나눔 실천

2025-08-25 15:39
문경 화랑파크골프클럽 회원들이  '여성한마음 대회'를 개최하고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진기자>

문경 화랑파크골프클럽 회원들이 '여성한마음 대회'를 개최하고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강남진기자>

문경 화랑파크골프클럽이 여성 회원 간 화합과 파크골프 활성화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


클럽은 지난 23일 문경파크골프장에서 '여성한마음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여성 회원들만을 위한 경기로 꾸며졌으며, 경기 운영과 심판, 자원봉사는 남성 회원들이 도맡아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대회에는 약 80여 명의 회원이 참여해 라운드를 즐기며 친목을 다졌다. 경기 결과, 김주옥 회원이 112타로 우승을 차지했고, 정미순 회원(114타)과 김남진 회원(115타)이 각각 준우승과 3위를 기록했다.


참가자들은 승패보다는 함께하는 시간을 중요하게 여기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경기에 임했다. 특히 여성 회원들은 경기 타수만큼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자율적으로 기부해 훈훈한 나눔을 실천했다.


화랑파크골프클럽 남진오 회장은 "이번 대회는 여성 회원들이 중심이 되어 진정한 파크골프의 가치를 보여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랑파크골프클럽은 문경시 파크골프협회 소속 18개 클럽 중에서도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여성 회원 참여 확대와 파크골프 저변 확대를 위한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기자 이미지

강남진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