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50912021395398

영남일보TV

[인터뷰 홍석주 대한파크골프협회장]“위원회 중심 운영으로 동호인 불편 최소화하겠다”

2025-09-12 21:09



홍석주 대한파크골프협회장은 울진군 파크골프 협회에서 인터뷰 하는 모슴.<원형래기자>

홍석주 대한파크골프협회장은 울진군 파크골프 협회에서 인터뷰 하는 모슴.<원형래기자>

대한파크골프협회 홍석주 회장은 최근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지리적으로 특정 지역만 중심에 놓는 것은 의미가 없으며, 남북을 아우르는 균형 발전과 '남비(南備)' 정신을 실현하는 것이 협회의 목표"라고 밝혔다.


홍 회장은 협회의 운영 방향에 대해 "앞으로는 위원회 중심 운영을 통해 모든 주요 사안을 논의하고 추진하겠다"며 "시설 확충, 지도자·심판 양성, 대회 운영, 재정 투명성 확보 등 각 분야마다 전문위원회를 통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반영하겠다"고 강조했다.


동호인들의 다양한 요구와 의견을 수용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현실적인 어려움도 솔직히 언급했다.


그는 "모든 의견을 100% 반영하기는 어렵지만, 불편을 최소화하는 방향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며 "시설 운영이나 대회 진행과 관련해 불편 사항이 제기되면 즉시 현황을 파악하여 큰 사안은 의사결정과정을 통하여 소통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울진군 파크골프장에서 "'제3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기 전국파크골프대회'를 통해 울진군 파크골프장이 생활체육과 스포츠 교류의 중심지로 자리 잡고, 지역 발전을 견인하는 새로운 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라며."울진은 온천, 바다와 산, 숲이 어우러진 천혜의 관광 자원을 가진 도시입니다. 파크골프는 이 자연환경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생활스포츠로, 울진의 관광산업과 지역경제에 큰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홍 회장은 "동호인 여러분께서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투명하고 공정한 협회 운영을 통해 보답하겠다"며 "협회의 모든 변화는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이며, 동호인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를 소중히 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기자 이미지

원형래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사회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