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뷰티가 프리미엄 홍삼 앰플인 건강기능식품 '명작수'를 새롭게 출시했다. <주>아모레퍼시픽 제공
<주>아모레퍼시픽이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를 출시한다. '명작수'는 초고압 천삼화·표준화 기술 등 기업의 인삼 연구 기술을 집약한 앰플로 누적 매출액 1조 원 기록을 보유한 베스트셀러 '명작수 골드'의 신규 라인업이다.
14일 <주>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명작수'는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 '명작수 골드' 설계를 적용했다. '명작수'의 주 재료 진생베리는 인삼에서 매년 7월 중 단 한 주에만 얻을 수 있는 원료로, 인삼 뿌리보다 진세노사이드 Re 함량이 약 10배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인삼 뿌리와 함께 섭취하면 각각의 특성을 보유한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 설명이다. 성분으로는 인삼 열매 200mg과 홍삼 지표 성분(Rg1, Rb1, Rg3, Re) 총 10mg이 함유돼 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홍삼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꾸준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홍삼의 명작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홍삼만으로 놓쳤던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인삼 뿌리부터 열매까지 섭취 가능해 젊은 소비자들도 부드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명작수는 현재 아모레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오는 19일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남영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