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160217.990011030393331

영남일보TV

'한번 더 해피엔딩' 풍선 강아지 들고 장난기 가득한 유다인, 9회 예고-수술마치고 슬퍼하는 다정

2016-02-17 00:00

한번 더 해피엔딩 풍선 강아지 들고 장난기 가득한 유다인, 9회 예고-수술마치고 슬퍼하는 다정
사진제공: 프레인TPC 페이스북
'한번 더 해피엔딩' 유다인의 깜찍한 매력 물씬풍기는 사진이 화제다.

MBC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연출 권성창 / 극본 허성희)에 출연 중인 배우 유다인의 촬현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었다.


오늘 오전 배우 유다인의 소속사 프레인TPC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raintpc)에는 'MBC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하드캐리 중인 유다인 배우. 촬영현장에서는 깜찍한 애교로 하드캐리 중입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공개되었다.


이 사진은 극 중 백다정이 광고 촬영장에서 남편 김건학(김태훈 분)과 처음 만나게 되는 씬 촬영 중 휴식시간에 포착된 것으로, 사진 속 유다인은 블루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엔젤스 의상과 이에 대비된 편안한 슬리퍼를 신은 채 강아지 풍선을 들고 있다.


유다인은 한 손에 강아지 풍선을 들고, 다른 손은 마치 앞으로 달려갈 것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진 속에는 극 중 부부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김태훈이 깜짝 등장, 장난기 가득한 유다인을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훈훈함을 더한다.


이번 작품에서 유다인은 1세대 걸그룹 '엔젤스'의 멤버로 활동하다 일찌감치 남편 김건학을 만나 결혼에 골인했지만, 현재 이혼 위기를 겪고 있는 '용감한 웨딩'의 공동대표 '백다정' 역으로 분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이번 사진은 유다인이 촬영 현장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안겨주고 있음을 입증해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유다인, 너무 귀엽다", "유다인, 드라마에서는 너무 안쓰러운데 촬영장에서 분위기 메이커인 듯", "다정이 밝은 모습 보기좋다", "다정이랑 건학이 데이트 중?", "이 커플 다시 잘됐으면 좋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17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 9회 예고에서 미모(장나라 분)는 수혁(정경호 분)과의 관계를 신경쓰는 해준(권율 분)에게 할 말이 있으면 그대로 해줬으면 좋겠다고 한다. 건학(김태훈 분)은 수술을 마친 다정(유다인 분)이 슬퍼하는 것을 보고 마음 아파한다. 또한 애란(서인영 분)과 함께 클럽을 찾은 동미(유인나 분)는 넘어질 뻔한 자신을 구해주는 한 남자를 만나게 된다.

유다인을 비롯해 장나라, 정경호, 권율, 유인나, 서인영이 출연하는 MBC '한번 더 해피엔딩’은 오늘 밤 10시에 9회가 방송된다.
인터넷뉴스팀 ynnews@yeongnam.com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연예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