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6일 오후 2시 대구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에서 열린 아름다운 감성회복 사랑의 편지쓰기 공모전 시상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복진흥서포터즈 제공>
행복진흥서포터즈는 지난달 26일 오후 2시 대구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에서 열린 '아름다운 감성회복 사랑의 편지쓰기' 공모전 시상식에서 한국교육혁신포럼에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교육 혁신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한국교육혁신포럼의 활동 취지에 공감해 마련됐으며, 행복진흥서포터즈는 지역사회와 교육 분야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후원을 결정했다.
행복진흥서포터즈 송준기 회장은 "이번 후원이 교육 현장의 혁신을 촉진하고, 더 나은 학습 환경을 만드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공성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국교육혁신포럼 김성근 회장은 "교육 혁신의 비전에 공감하고 동참해준 행복진흥서포터즈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교육 혁신을 위한 연구와 현장 중심 프로그램에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행복진흥서포터즈는 지역사회 공헌과 공공가치 확산을 목표로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동현(경제)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