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밴드
  • 네이버
    블로그

https://m.yeongnam.com/view.php?key=20230108010000931

영남일보TV

계묘년 풍요 담은 '설화수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2023-01-09

토끼 모양 지함보 포장도 제공

계묘년 풍요 담은 설화수 윤조에센스 한정판 출시
설화수의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2023년 토끼의 해를 맞아 '윤조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윤조에센스 한정판 제품에는 토끼 한 쌍이 새겨져 있다. 눈 속에서 더 맑게 피어나는 매화를 찾아온 한 쌍의 토끼를 통해 풍요와 번영, 희망의 새해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국적 미(美)의 원형인 민화 '백납도'의 모티브도 활용됐다. 예부터 민화 백납도는 장수와 복(福)을 기원하는 다양한 행운의 의미를 담고 있다. 나쁜 기운으로부터 달아날 수 있는 튼실한 뒷다리와 백옥처럼 흰 털을 가진 토끼 한 쌍이 마치 달항아리를 품은 듯 풍성하게 표현됐다.

제품을 구매할 때엔 토끼 모양의 '지함보 포장'도 함께 제공된다. 이 포장에는 풍요롭게 빛나는 올 한 해가 되길 바라는 설화수의 마음이 담겨 있다. 지함보를 묶고 있는 흰 밴드는 머리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설화수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한정판'은 올해 1월부터 전국 설화수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25년간 5번의 리뉴얼을 통해 진화한 설화수의 스테디셀러다. 세안 후 가장 첫 단계에 바르는 한방 부스팅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뷰티 루틴을 획기적으로 바꾼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출시 후 지금까지 10병 이상 사용한 고객이 40만명에 이를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윤조에센스에는 설화수만의 황금 비율 공식으로 탄생한 독자 성분인 '자음단™'이 담겨 있다. 자음단™은 원료 선별부터 가공, 제조까지 수많은 데이터에 근거해 만들어졌다. 피부를 근본부터 개선해 건강한 윤기를 선사한다.

최수경기자 justone@yeongnam.com

기자 이미지

최수경

기사 전체보기

영남일보(www.yeongnam.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경제 인기기사

영남일보TV

부동산

많이 본 뉴스